이 글은 돈 안받고 쓴 매우 주관적인 SPA 브랜드 리뷰입니다

(: 176, 몸무게: 71, 입어본 사이즈는 M 입니다)


이번에 에잇세컨즈에서 입어본 여름 남자옷

2017 SS 블루 볼드 스트라이프 리넨 셔츠 입니다



​사진 찍은게 모두 날라가서... 영상으로 찍은거 캡쳐해서 올립니다...

맨아래 착용 영상도 있으니 리뷰 보시고 영상도 체크해보세요~

일단, 앞면은 세로 스트라이프로 되어 있구요


뒷면은 이렇게 윗 부분은 가로 스트라이프, 아래는 세로스트라이프로 되어 있습니다. 독특하죠~?

지겨울 수도 있는 패턴에 반전을 주었네요! 굿굿!


큰 의미 없지만.. 안감 모습입니다 ㅋㅋ

여기서 확인하고 넘어갈게 있습니다!ㅋ

아래 사진이 에잇세컨즈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인데요,



확실히 홈페이지 찍은 사진들의 색깔은 실제랑은 조금 다른 듯 하네요

스트라이프 색이 이렇게 밝지 않구,

제가 찍은 사진처럼 조금 더 어두운 색깔입니다.




비침은 거의 없습니다. 안심하고 입으셔도 됩니다ㅋ

소재는 마 100% 입니다!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겠네요



기본 버튼이구요. 

옷의 전체 풀샷부터 착용샷까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 176, 72kg에 M 사이즈를 입었는데 어깨선 딱 맞고

소매도 적당했고, 기장도 적당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리넨 셔츠에 대한 정보 입니다

마 100% 라 신축성은 없으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어요!


정리하자면,

체형을 살려주는 핏이 나오는 리넨 셔츠!

루즈하게 입기를 원하시면 한치수 크게~!

유니클로 리넨과 같은 마 100%지만, 겉면의 거칠함이 조금 덜해서 좋은 듯!

그만큼 가격은 만원 비싼 49,900원인데,

지금 온라인몰에서 만원 할인하고 있네요ㅋ


 SPA브랜드 리뷰가 더 궁금하시다면? ☜

[패션] - 17년 유니클로 남자옷 프리미엄 리넨(린넨)셔츠 솔직후기(동영상 리뷰)

[패션] - 17년 유니클로 드라이피케 파헤치기! 여름 남자 반팔티(동영상 리뷰)

[패션] - 17년 H&M 흰색 남자 피케이 반팔 티셔츠 솔직후기(동영상 리뷰)

[패션] - 17년 h&m 남자 반바지 트윌 쇼츠 솔직후기 (동영상 리뷰)


" 'H&M' 둘러보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