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WEAR YEEZY BOOST"

아디다스 이지부스트가 왜 이지부스트인가를 열심히 찾아봤더니..
easy boost 뭐.. 슆게 boost up 해주는 편안하고 탄력있는 운동화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


Easy가 아니라 Yeezy 군요.. 헐ㅋㅋ
Yeezy는 미국의 엄청 유명한 랩퍼 칸예웨스트의 별명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지부스트 검색하면 이 아저씨가 많이 나왔거였군요...ㅋㅋ 


이 아자씨가 바로 칸예웨스트 입니당
멋지네여 아저씨~!


이지부스트 그레이도 많이 신고 다니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남성/여성의 패션에 따라 
어떻게 이지부스트를 착용하면 좋을지 둘러보실까요??



베컴의 아들 브룩클린 베컴도 이지부스트를 신었네요

올블랙에 매치했습니다.

아래 쭉 보시겠지만 주로 블랙 코디가 많아요.



아무래도 캐쥬얼한 느낌이 강한 '운동화'이다보니

편하게 코디하는게 좋지요



여성분들은 블랙 레깅스와 코디하시면 매우 이쁠 것 같네요

(여성분들의 코디는 아래 사진 더 있습니다)





강한 원색 계열 보다는

흰색, 검은색, 그레이, 청색 등 차분한 색상의 옷들과 잘 어울리네요



정말 센스 굿인 코디입니다~!

파랜색의 삼선 아이다스 옷에 이지부스트 화이트!!

엄청 깔끔하고 시원하네요.

여름에 코디하고 집 근처 마실다니기에 최고인듯요!



남자분들은 대부분 루즈루즈하게 옷을 입고 이지부스트를 신네요.

뭔가 약간 편한 힙합스러운 느낌이랄까요?

여자분들이 이지부스트로 코디하는 방법과 조금 다릅니다




이지부스트 앞부분이 거의 발목까지 올라오기 떄문에

발목을 드러내는 옷이 잘 어울리네요




역시 극명하게 갈리네요ㅋ

여자분들은 대부분 타이트한 하의에 이지부스트를 신네요



이렇게 짧은 치마에도 매치하는 것도 좋네요

역시 포멀한 옷보다는 인포멀한 옷이 잘 어울리는 것 같죠?


오늘 준비한 이지부스트 코디 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원하시는 스타일로 이쁘게 신고 여름 보내세요오오~~


☞ 또 다른 패션 코디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패션/패션정보] - 남자 흰색 운동화 패션 매치 컬렉션 - 1편

[패션/패션정보] - 남자패션 코디 로퍼 종류별 특징 - 1편

[패션/패션정보] - 남자패션) 여름 반바지 남자코디 가이드 프라이머 매거진 리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