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여름철 남자 코디 아이템 1순위!

흰색 운동화 컬렉션 1편입니다

Let's just say this is look-book

핀터레스트에서 찜해 놓은 사진들 몇 개를 풀어봅니당

​​먼저 흰색 신발의 명브랜드 라코스테 흰색 신발입니다.

너무나 유명해서 설명할 필요도 없죠. 깔끔 그 자체입니다.

최근들어 커먼프로젝트 신발이 유명해지면서 락코스테의 인기가 약간 시들해진 느낌도 있습니다

이게 바로 커먼프로젝트의 흰색 신발입니다ㅋ

(PHOTO CREDIT: Opumo)

이게 바로 커먼프로젝트의 흰색 신발입니다ㅋ

아래 사진이 아킬레스 로우 스니커즈인데요, 

락코스테 보다 더 심플하죠??

​흰색 운동화하면 나이키 운동화를 빼먹으면 섭하지요

나이키 스테판야노스키 에어맥스 화이트입니다

아 정말 이쁘네요 감탄감탄!!

이건 나이키 줌 스테판 야노스키입니다.

위에거는 에어맥스 스타일이면 요건 약간 컨버스화 같네요

​요건 이름이 생각나지 않네요 ㅠㅠ

(제보 받습니다 ㅠ)

프레드 페리의 흰색 운동화도 무시 못하죠.


​너도 이름이 뭐니.....

핀터레스트의 최대 단점은 사진만 올려 놓고 

제품명이 뭔지는 적어 놓지 않은 것들이 많아요 ㅠㅠ아무튼 넘나 이쁜 아이다스 운동화입니다

​아~ 이분 뭐좀 아시네요 그쵸?

역시 흰운동화와 남색의 매치는 깔끔 그 자체죠!

아디다스 스탠스미스이네요

흰셔츠와 매치도 이쁩니다. 무엇보다 팔뚝이 예술이네요 ㅋ

​흰색 운동화 + 연한 청색 반바지 + 흰색티 + 팔뚝

여름철 최고의 조합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상의 패션이죠ㅋ

데미지드 청바지와 high 한 흰색운동화! 조합도 좋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하고, 다음에 또 2편 룩북으로 뵙겠습니다~!

뿅!


 SPA브랜드 리뷰 궁금하시다면? ☜

 [패션] - 17년 유니클로 남자옷 반팔 린넨 헨리넥셔츠 리뷰

[패션] - 17년 지오다노 피케이 폴로 티셔츠 솔직리뷰(착용 동영상 포함)

[패션] - 17년 에잇세컨즈 남자 리넨 반바지 리넨 쇼트팬츠(동영상 리뷰)

[패션] - 17년 h&m 남자 반바지 트윌 쇼츠 솔직후기 (동영상 리뷰)


'유니클로' 둘러보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