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백팩이 왔습니다!!!

그동안 쓰던 백팩이 수명을 다해 더 이상 가지고 다닐 수 없는 와중에

기념일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당. 유후!

​​


매우 큰 더스트백에 담겨온 만다리나덕 백팩!
오리 로고가 귀엽네요 ㅋ
드디어 개봉박두!



짜잔!
딱봐도 세미정장에도 캐쥬얼에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어떻게 보면 단조로운 디자인이지만
눈에 띄지 않는 차분함을 원하신다면
만다리나덕 백팩이 딱 일듯 합니다



부피가 커서 무겁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실제로 메어보니 엄청 가볍더군요
안에 짐이 많지 않아도 가방의 형태를 유지해줍니다​​




가방을 열어보니 노트북을 넣을수 있는 공간이 먼저 보이네요​



수납공간은 크게 두 개로 분리 되어있습니다.
가운데 얇은 주머니가 있어서 두껍지 않은 수첩 보관에 용이하겠네요




노트북 수납 공안에 집에 있는 14인치 노트북을 넣어보았습니다 
딱 맞게 들어가네요 ㅋ​ 15인친 노트북까지는 들어가겠네요
​​



이제 앞주머니를 열어보겠슴다




앞에 두 개 주머니, 그 위에 지퍼 주머니가 있습니다​




지퍼주머니가 엄청 깊은건 아니에요.
카드 수납하기 좋은 정도입니다.



손잡이 부분입니다~ 무난하네요​ㅋ




보시는 것처럼 어깨 끈 끈 고정 장치가 있습니다
어깨끈을 조정해고 끈 길이가 남으면​




이렇게 걸이에 고정시켜서
덜렁거리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좋네요!ㅋ​



지퍼손잡이 입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가방입니다
매우 가볍고 용량이커서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좋겠네요
패션소품 목적 보다는 실용성이 뛰어난 백팩입니다
남자친구나 직장인 남편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ㅋ



 SPA브랜드 리뷰가 더 궁금하시다면? ☜

 [패션] - 17년 유니클로 남자옷 반팔 린넨 헨리넥셔츠 리뷰

[패션] - 17년 지오다노 피케이 폴로 티셔츠 솔직리뷰(착용 동영상 포함)

[패션] - 17년 에잇세컨즈 남자 리넨 반바지 리넨 쇼트팬츠(동영상 리뷰)

[패션] - 17년 h&m 남자 반바지 트윌 쇼츠 솔직후기 (동영상 리뷰)


" 'H&M' 둘러보기 "

'유니클로' 둘러보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