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남자 반바지 코디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프라이머 매거진에서 주는 반바지 가이드를 함께 리뷰해 보실까요!





반바지 핏이 가장 멋있게 나오는 길이가 9인치라네요

더 짧으면 보는사람이 불편하고 길면 멋이 나지 않죠
무릎과 발목을 동일하다고 생각하심 될듯 합니다
긴바지를 입었을 때 발목을 덮는 것보다 발목에 딱 걸리거나 살짝 올라오는게 이쁜것과 마찬가지죠.



기장이 무릎위 1~2인치로 오고, 통이 와이드 하지 않고

끝단이 살짝 좁아지는 바지가 좋은 듯 합니다



컬러와 소재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무래도 여름에 잘나가는 색상들은 네이비나 그레이, 그리고 소재로는 리넨이 갑이죠



패션의 아이템들이 가벼워지는 여름에 특히 남자들은 코디 할때 참 애매하죠.
바지의 색깔이 그래서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얼마나 스타일리시한 남자코디를 추구하는지 보여주는 바로미터입니다



캐쥬얼와 꾸밈의 차이를 주는데 신발도 한 몫하죠
긴바지를 입을 때는 바지 색깔로 차이를 줄 수 있지만 
신발의 주목도가 높아지는 반바지는 바지색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신발 스타일이 중요합니다



상의를 하의에 넣어 입을때...

피케이 폴로셔츠나 라운드 티셔츠는 바지 안에 넣어 입지 맙시다

넣어 입는 건 오직 셔츠만...!!!



배기카고+쪼리 조합. 바지 옆에 댕글댕글 달린 포인트, 격자무늬 반바지를 피하라고 합니다
그래도 집 주변은 배기카고에 쪼리신고 나가도 괜찮겠죠..ㅋㅋ



여름철에 코디하면 좋은 아이템들 입니다
선글라스는 필수이고, 손목에 노출이 많으니 팔찌도 좋네요.



반바지와 입으면 좋은 신발 조합입니다.
저는 슬립온 스니커즈와 로퍼를 즐겨 신습니다 ㅋ



마지막으로 몇가지 반바지 아이템들을 추천해주네요
참고하시고 멋진 여름 남자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라요!




 SPA브랜드 리뷰가 더 궁금하시다면? ☜

 [패션] - 17년 유니클로 남자옷 반팔 린넨 헨리넥셔츠 리뷰

[패션] - 17년 지오다노 피케이 폴로 티셔츠 솔직리뷰(착용 동영상 포함)

[패션] - 17년 에잇세컨즈 남자 리넨 반바지 리넨 쇼트팬츠(동영상 리뷰)

[패션] - 17년 h&m 남자 반바지 트윌 쇼츠 솔직후기 (동영상 리뷰)


" 'H&M' 둘러보기 "

'유니클로' 둘러보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