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빈티지 패션을 한국에 강타시킨 주인공s 중 한명 정남이형

과거 사건(마르코와 싸웠다는 거짓 루머)를 딛고 일어서서 최근 제 2의 전성기 맞았습니다

지난 무한도전 이효리편에도 참여하며, 무한도전 제 6의 멤버 하마평에 올랐습니다

이 날 역시 새빨간 하와이언 셔츠를 입고 등장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와중에 자켓을 손에서 놓지 않는 패션피플의 배정남형의 자세!

간지남녀들이 만났네요 ㅋ 아 멋집니다.

비록 무한도전에서 음소거 캐릭터로 웃픈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앞으로 어떤 케릭터로 치고 나갈지가 관건이네요

이제 배정남의 패션 스타일링 비법 좀 볼까요

아이보리 캐쥬얼 수트에 흰셔츠 + 흰색 신발로 매치하셨네요.

여름이니 반팔티셔츠를 입고 아침/저녁 쌀쌀할 때는 자켓을 입어주고, 더운 낮에는 벗고 다니면 좋겠네요

이렇게 밝은 색깔들의 매치는 사람들의 눈에 잘띄기 때문에 왠만한 자신감 없으면 소화하기 힘든 매치죠?

물론 유명인 배정남이기에 가능하지만, 멋지게 소화한 모습입니다.

하와이언 셔츠 + 검은색 와이드 팬츠 매치입니다

"내가 배정남이다!!!" 패션이네요. 특히 저 와이드팬츠는 배정남 아니면 누가 소화할까요ㅋㅋ

이번엔 턱 밑부터 발 끝까지 All white 입니당!

린넨 자켓의 카라 부분이 굉장히 독특하네요. 역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스타일의 옷을 발굴해서 잘 매치하시네요!

운동화 조차 all white이지만 발끝에 검은색 포인트 색깔을 준 저 세심함!! 대단합니다!!

배정남의 트레이드마크 이드팬츠 + 청 셔츠 입니다

패치가 들어간 매우 스탈리쉬한 청셔츠네요. 

어... 어떻게 보면 베트남 현지인 같으시기도.....ㅋ

솔직히 알면서 입는거겠죠?ㅋㅋ

비율깡패, 바디라인깡패네요! 

평범한 민소매 + 짧은 반바지코디에 모자를 써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블랙상하의에 흰색신발 매치입니다.

배정남이 선택한 옷 들에는 항상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인트는 상의 셔츠에 카라 + 하의 허리끈이네요. 

이번엔 아까 위에서 입었던 '패치 청셔츠' + '허리 끈 독특한 반바지' 조합입니다.

이렇게도 조화해서 입을 수 있군요!


여기까지 배정남의 패션 스타일링 모습을 사진으로 배워보았습니다.

배정남의 20대를 보며 자라온 세대로서 배정남의 제2의 전성기 응원합니당!


☞남자 패션 스타일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06/13 -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구매리뷰요약+패션코디 활용법

06/13 - 이지부스트!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 이지부스트 코디하는 방법!

06/12 - 남자패션 코디 로퍼 종류별 특징 - 2편

06/12 - 남자 흰색 운동화 패션 매치 컬렉션 - 1편

06/10 - 무한도전 김수현이 입은 옷은? 오디너리피플 레이어드 셔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