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박서준 신드롬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2년 전에 그녀는 예뻤다 이후 쌈마이웨이로 다시 점화된 것 같습니다.
(중간에 화랑도 있지만 지금처럼 두 작품만큼 파급력이 크지 않았던 것 같아요)


박서준씨는 모델 출신으로 옷 잘입기로 소문나 있는데요,

인스타에 올라온 박서준씨의 평소 모습을 통해 어떤 코디로 여름철 남자패션을 실천하고 계시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굉장히 큰 오버핏 흰티 + 찢어진 검은 스판 면바지

여기에 저런 황금색 신발을 소화하다니.... 아무튼, 아래 여러 사진에서도 보시겠지만 박서준씨는 상의를 크게 입는 편인 듯 합니다. 오버핏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체지방 낮은 늘씬한 몸매를 유지해야 하다보니까 그런 것 같아요

이건 여름철 사진은 아니지만... 검은색 수트를 입은게 너무 멋있어서 그냥 가져와 보았어요.

몸에 딱 JUST FIT 되게 잘 입으셨네요... 몸도 얼굴도 완벽하시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흰색 민소매티 + 밴딩조거팬츠(?) 조합 인듯 하네요. 

바지색과 비슷한 high 한 신발을 신어서 신발과 바지에 일체감을 주었습니다.


여기도 오버핏 흰색 티셔츠 + 워싱청바지 입니다.

조금 전 사진과 마찬가지로 바지색깔과 비슷한 high한 신발을 신었어요. 

이런 스타일을 추구하시나 보군요.

하이와이언 셔츠 + 밑단 잘린 청바지 + 흰색 신발

신발이 역시 high 하군요..ㅋㅋ

흰색 리넨 셔츠 + 검은 슬렉스 + 흰색 보트 로퍼

끝판왕 패션입니다. 흔하디 흔한 패션이라 얼굴로 마침표를 찍으셨네요...ㅋ

이건 화보에서 찍은 것 같군요

슬렉스에 샌들 같은 슬리퍼가 보기 좋네요

개인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패션이에요..

흰색 오버핏 티셔츠 + 발목까지 오는 청바지 + 흰색 신발

무엇이 더 설명 필요하겠습니까?? 기본 중의 기본 코디이지만 모든 남자들의 워너비 코디!

흰색티셔츠 + 청바지 + 흰신발

종합해보니 박서준씨는 흰티 + 흰신발을 주로 입으시는 듯합니다.

기본패션으로 멋을 추구하는 분같아 보이네요! 


☞남자 패션 스타일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패션] - 무한도전? 슈어와이낫 제2의 전성기 배정남 패션 스타일링 배우기

[패션] -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구매리뷰요약+패션코디 활용법

[패션] - 아디다스 이지부스트에 어떤옷을 입을까?셀럽들의 이지부스트 착용 코디!!

[패션] - 남자패션 코디 로퍼 종류별 특징 - 2편

[패션] - 무한도전 김수현이 입은 옷은? 오디너리피플 레이어드 셔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