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이번 포스팅 주제는 흰색 운동화계의 끝판왕이자 

개인적으로 며칠째 구매를 위해 조사하고 있는 커먼프로젝트입니다.

조사하고 있는 이유는 넘나 구매를 하고 싶은데 가격이 비싸서 고민 중입니다.

조금 더 저렴한 락코스테를 살까... 말이죠... 커먼이 40만원 정도라서요 ㅠ


그래서 오늘은 저 같은 분들을 위해서!

- 아킬레스 로우 구매자들의 구매평을 블로그와 커뮤니티에서 조사한 결과와

- 아킬레스 로우를 구매하면 어떻게 옷에 매치하여 신을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구매자들은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를 크게 세 가지 의견으로 평가했습니다.

1. 넘나 편하다! 그런데 신발 굽이 낮아(2cm) 키 높이 깔창을 조금이라도 넣지 못하는게 아쉽다ㅠ

2. 발볼이 넓지 않아, 신발 라인이 정말 이쁘다. 근데 가죽이라 주름이 너무 잘 생긴다.

3. 그냥 간지다! 골드 레터링이 자신감을 up시켜준다. 그런데 짭이 많아 허무하다.​

색깔은 그레이, 흰색, 블랙, 핑크 등 다양한데요. 그 중 당연 대중적인 흰색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몇 가지 수집했던 의견 중에

4. 골드레터링이 쉽게 지워질까봐 걱정했는데, 심하게 문지르거나 마찰생겨서 스크레치 나지 않는 이상 잘 지워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5. 때가 쉽게 탈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때가 잘 안타고 때가 타도 '물티슈+마른휴지'나 클리너로 닦아주면 금방 회복한다네요

​지금부터는 어떻게 코디하면 좋은지 착용샷들을 보시지요.

일단, 롤업이 기본입니다.

신발 이름처럼 아킬레스 로우는 아킬레스건을 보여줘야 제맛입니다.

​양말을 신어도 좋으나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는 페이크 양말을 신고

맨살의 아킬레스를 드러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 그런데 여기서 보면 벌써 발목 아래 가죽에 주름이 가있네요.... 모델이 찍은건데.... 후덜덜!

​요렇게 회색 슬렉스에 매치해줘도 이쁩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실 정도라면 이미 이정도 기본 매치에는 도가 튼 분들이라 생각하고 더 코멘트하지 않겠습니당

​아... 이건 배정남님 같은 간지남이 아니고서야 소화하기 힘든 패션이네요.

저는 패쓰하겠습니다...

​흰색 티셔츠 + 커먼프로젝트 흰색 조합도 정말 좋으네요.

반바지는 검은색이든 네이비든 크게 중요하지 않을 듯 합니다.

어느 색의 바지를 입은 포인트 역할하는데 문제 없죠. 흰티와 흰 커먼 운동화가 간지를 살려줄거에요


​오늘 우리는 이 형을 주목해야 합니다. 

커먼프로젝트를 소화하는 능력이 아주 갑오브갑입니다. 

다리에 털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커먼이 넘나 이뻐서 다리가 깔끔해 보이는 효과를 주네요 ㅋㅋ

​아.. 이건 정말 끝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형의 베스트 컷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커먼을 사면 바로 시도해보고 싶은 조합입니다..

버건디 캡에 버건디 티셔츠인데, 저기에는 버건디 뿐만 아니라 다른 원색 계열을 시도해도 이쁘겠네요

아까 그 형입니다.

후드는 제 스타일이 아니긴 하지만, 역시나 원색 바지에 흰 커먼을 소화하다니 너무나 이쁩니다.

100점 입니다. 횽!

​또 그 형입니다. 

흰색 티셔츠 + 회색 슬렉스 롤업 + 커먼 흰색 조합입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남자패션 코디의 정석입니다.

저기에 버건디 비니 써주면 간지 완성이겠네요.

​저는 이 사진을 보면서 '아 나는 왜 회색 쟈켓이 없을까'하며 땅을 쳤습니다.

캐쥬얼하게 소화한 코디인데, 정말 이쁘죠??

결혼식에 입고 가는 건 오바더라도 소개팅, 지인모임 같이 조금 격식있는 자리에 입고 가면 대박이겠네요

​아 이 형님도 대박입니다.

커먼프로젝트 신발을 정장에 신을 생각을 하시다니요...

이 건 외모와 바디라인의 문제일 듯 합니다.. 저는 어려우니 여러분이라도 시도해 보세요 ㅠ

​무난합니당. 여름이니까 점퍼는 벗어주는게 좋겠죠?

아이보리 티셔츠에 흰색 커먼도 무난하게 좋은 조합입니다.

여기서 아킬레스건 보이게 롤업은 필수 입니다.

​사진을 보다가 여자들이 커먼프로젝트 신은게 이뻐서 몇 개 가져왔어요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 커먼 프로젝트 주는 것도 좋겠네요. 

커플 운동화로 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아니면.. 여자친구한테 생일선물로 가지고 싶다고 말씀해보세요...)

이렇게 치마에 커먼을 신는 것도 이쁘네요.


여기까지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흰색의 구매 후기 요약과 코디 활용법이 었습니다.

여러분의 구매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저도 포스팅 하다보니 더 가지고 싶어지네요... 당장 사겠다고... 허락 받으러 가야겠습니다..흑..ㅠ​


☞ 또 다른 패션 코디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패션/패션정보] - 아디다스 이지부스트에 어떤옷을 입을까?셀럽들의 이지부스트 착용 코디!!

 [패션/패션정보] - 남자 흰색 운동화 패션 매치 컬렉션 - 1편

[패션/패션정보] - 무한도전 김수현이 입은 옷은? 오디너리피플 레이어드 셔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