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에 출현해서 무지개회원들에게 선물을 돌린 태양.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어 '왜 이렇게 화제가 되지?'하고 검색해 봤더니 고가의 선물이리나에요!!

바로 FENDI X 태양 의 콜라보 제품이라는데!!

 

먼저, 본방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예고편에 나왔듯 이시언 회원님이 받은 선물!

바로 가죽백팩입니다!! 태양의 간지가 가죽백팩을 압도하네요!!

나일론과 레더소재의 백팩이라는데 홍콩달러로 18,500불.

한화로 무려 266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대박!!! 

 

다음은 전현무 회원이 받은 티셔츠 입니다.

방송으로 봤을 때 다른 선물들 보다 임팩트가 적어서 관심 받지 못했지만...

홍콩달러로 5,500불. 무려 79만원입니다.. 티셔츠 한벌에 79만원!!!

제가 즐겨입는 유니클로 티셔츠는 2만원!!! 40배네요! ㅋㅋㅋ

 

다음은 한혜진 회원이 받은 레드 컬러의 시어링 플랫 파우치!!

앞뒤의 소재가 다르며, 딱 봐도 평범해보이지 않는 요 파우치의 가격은 130만원!!!!

 

 

다음은 박나래 회원이 받은 가죽 파우치!

방송에서 봤을 때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 입니다.

요 가죽백팩의 가격은 홍콩달러로 9,600불. 한화로 140만원 입니다...

제가 가지고 다니는 파우치는 10만원인데,,, 무려 14배네요.. 우와웅!!@_@

 

마지막으로 기안84회원에게 돌아간 선물!

집업후드 입니다. 

너무나 이쁘죠. 가지고 싶네요 ㅠ

집업 후드의 가격은... 놀라지마세요.. 260만원입니다.. 후드가 260만원...

어마어마하네요....

 

태양씨가 나혼자산다에서 선물로 준 880만원입니다..

역시 태양입니다.. ㄷㄷㄷ

+ Recent posts